한국과 너무나 가까워 가볍게 여행다녀오기 좋은 인기 여행지 후쿠오카를 소개합니다.
후쿠오카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어떤 곳을 가는게 좋을까요?
고민하실 필요 없이 유명하고 좋은 곳들 모두 적어드릴테니 맘에드는 곳으로 스케줄을 짜보시길 바랍니다.
유후인
후쿠오카 여행 코스로 꼭 넣어야 할 필수 코스가 바로 유후인 입니다.
일본에서 두 번째로 많은 온천량을 자랑하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마을 유후인!
유후인에 내리자마자 보이는 유후다케 산, 아름다운 물안개가 호수와 유후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까지 볼 거리가 가득한 이 곳에서 온천과 관광을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후쿠오카 여행을 떠나기 전 한국에서 예매를 하고 가셔야 계획이 틀어지는 대참사를 막을 수 있는데요,
고속버스 예약하는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후쿠오카 여행에서 유후인 여행을 가는 방법은 버스와 기차가 있지만, 기차는 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고생을 하기 때문에 비추입니다.
버스를 타기 위해서는 동선이 꼬이지 않는 후쿠오카 여행코스를 위해 다음같은 코스가 인기라고 합니다.
1. 도착한 날에 공항에서 바로 후쿠오카 → 유후인 가기
2. 후쿠오카 여행을 마치고 유후인 가기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내려서 비행기 바로탑승하기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 여행에 왔다면 꼭 한 번 들려봐야 할 234m의 해변타워 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지로 유명한, 아래 소개해드릴 모모치 해변과 아주 가깝기 때문에, 모모치 해변에서 일몰을 보시고 방문하시면 후쿠오카의 야경과 모모치 해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타이밍이 될 것 입니다.
다른 일본 타워랑은 달리 도심과 바다뷰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이전에는 느끼지 못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탁 트인 시원한 전망으로 바라보는 야경이 일품이라고 해요.
아름다운 불빛이 켜진 후쿠오카의 야경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까지 있으니 방문하셔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씨사이드 모모치 해변
모모치 해변은 후쿠오카 여행에서 들리기 좋은 일몰이 유명한 해변입니다.
해변은 보통 찾아가기 힘들지만, 도심지인 후쿠오카 타워와 아주 근접하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매우 찾아가기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죠.
사진에 있는 건물은 결혼식장이라고 하는데, 후쿠오카 여행에서 유명한 포토존 입니다.
해변가에 이국적인 건물이 존재한다는 것 자체가 생소하므로 건물을 보러 방문을 많이들 한다고 하네요!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일몰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말그대로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일몰과 이국적인 건물을 함께 배경삼아 사진을 찍으면 굉장히 이색적인 사진이 나오겠네요!
오호리 공원
후쿠오카의 호수공원으로, 후쿠오카 여행에서 산책하기 좋은 여행코스입니다.
후쿠오카 시민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오호리 공원은 후쿠오카 성을 보호할 목적으로 만들어졌지만, 목적과는 다르게 매우 아름다운 산책로 입니다.
버드나무가 삼 천그루가 되며, 외에도 다양한 식물들이 가득 심겨있습니다.
특히, 봄 계절에는 아름다운 벚꽃이 가득 피어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봄이 아니더라도 자연 풍경을 보여주는 멋진 힐링코스라고 하네요!
텐진 지하상가
바깥에서만 돌아다니기 힘들 것 같다면, 텐진 지하상가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150개가 넘는 매장들이 끝없는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해준답니다.
개넘이 넘치는 옷들과 주부들에게 사랑받는 주방용품, 가방 등이 가득하며, 우동, 아이스크림 등 일본음식들도 실컷 맛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후쿠오카 여행을 만끽하시게 될 거예요!
글로 다 적을 수 없을만큼 엄청나게 많은 물건들이 판매되고 있으니, 꼭 가셔서 쇼핑해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국어 표기도 잘 되어있다고 하니 큰 불편함 없이 쇼핑하실 수 있어요!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나카 강을 따라 산책로를 쭈욱 걷다보면 후쿠오카 여행으로 아주 유명한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가 있습니다.
산책로의 야경을 바라보며 걷다가 추워지면 따듯한 포장마차 안으로 들어가 따듯한 음식과 술 한잔으로 후쿠오카 여행의 밤을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후쿠오카의 아름다운 조명과 일본식 포장마차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거운 후쿠오카 여행이 될 거예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라고 하지만, 한 번쯤 가보기 좋은 곳 입니다.
소문으로는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도 좋지만, 텐진 포장마차 거리도 좋다고 하니 근처에 있는 가까운 포장마차 거리를 찾아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스시요미 신사
울창한 공원에 위치해 있는 매우 유명한 신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오면 한 번쯤 들려본다는 스시요미 신사는 일본 여행에 왔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시험에 합격하고 싶은 분들이 와서 소원을 빌고간다고 하는데, 그 때문인지 학부모님들이나 수험생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계절마다 색다른 축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후쿠오카 여행을 가더라도 일본의 축제를 볼 수 있으며 기념품이나 연못에 있는 잉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라쿠스이엔
스시요미 신사를 관광하고 후쿠오카 여행으로 방문하기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왜냐구요?
스시요미 신사와 2분거리인데다가, 아름다운 일본식 정원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쿠스이엔은 일본식 전통을 그대로 담은 공간에서 다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정원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시요미 신사를 가볍게 둘러 본 다음, 라쿠스이엔에 가서 정원에 앉아 자연을 보며 한적하게 차를 즐기기 좋아요.
꿀팁을 드리자면, 이 곳은 말차세트가 유명하다고 하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한국돈으로 약 5,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말차 한 잔과 다과를 맛볼 수 있어요.
캐널시티
캐널시티는 여러가지 음식점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옷가게, 극장 등이 있는 복합 상업시설입니다.
한국의 영등포 타임스퀘어처럼 호텔까지 있다고 하니, 호텔에서 숙박도 하고 나와서 쇼핑과 볼거리 들을 함께 즐기기 좋은 곳 이예요.
캐널시티는 복합 상업시설인 두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두 건물 사이에는 아름다운 운하가 흐르고 있고, 대형 스크린과 함께 분수쇼 등의 이벤트를 하고 있구요!
계절과 시즌에 맞게 분위기를 꾸미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어느 시점에 후쿠오카 여행을 가도 볼 거리가 있을 겁니다.